콘텐츠로 건너뛰기

위원회의 자문료 지급 17년간 미집행, 공무원 등 10명 전문가 위원 위촉 가능

위원회의 자문료 지급 17년간 미집행, 공무원 등 10명 전문가 위원 위촉 가능

자문료 미집행 17년…위원회, 전문가 위촉 가능

자문료 집행 미흡, 위원회 위촉 가능

위원회는 공무원, 교수, 변호사, 건축가, 주택관리사 등 10명의 전문가를 위원으로 위촉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다. 그러나 최근 열리지 않으면서 위원들에게 지급할 ‘자문료’ 역시 17년간 집행되지 않은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시는 위원들에게 지급할 자문료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 중이다.

자문료 17년간 미집행, 지원자들 불만 제기

자문료가 17년간 미집행된 이후, 위원회가 전문가 위원들을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공무원, 교수, 변호사 등 지원자들 중에는 불만을 제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한 시정 조치와 자문료 집행 방안에 대해 논의가 예정되어 있다.

자문료 위원 지급 방안 논의 중

위원회는 앞으로 자문료 지급에 대한 적절한 방안을 구축하기 위해 논의를 진행 중이다. 공무원, 교수, 변호사, 건축가, 주택관리사 등 10명의 전문가를 위원으로 위촉하는 제도가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종합

자문료가 17년간 미집행된 상황에서, 위원회는 공무원, 교수, 변호사, 건축가, 주택관리사 등 10명의 전문가를 위원으로 위촉할 수 있는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에 대한 해결 방안과 자문료 집행에 대한 시정 조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를 들고 오겠습니다.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