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중섭 미술상 수상자들의 감격의 순간

이중섭 미술상 수상자들의 감격의 순간

상 수상자들의 의견

정현 조각가:
조각가 정현은 “돈이 궁해지면 한 번씩 생각이 났었는데 이번 상을 받고 보니 아쉬웠던 마음도 모두 사라졌습니다.”라며 감격의 눈물을 보였습니다.

김종학 서양화가:
서양화가 김종학은 이번 상 수상으로 자신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이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김영순 부산시립미술관장:
부산시립미술관장인 김영순은 수상자들의 업적을 치열하게 평가하며, 더 큰 성취를 이루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김선두 한국화가:
한국화가 김선두는 이중섭 미술상 수상으로 인한 영광스러운 순간을 기억에 영원히 간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중섭 미술상 시상식

이중섭 미술상:
이중섭 미술상은 국내 미술계에서 가장 높은 명예로 여겨지며, 올해의 수상자들은 조각가 정현, 서양화가 김종학, 김영순 부산시립미술관장, 한국화가 김선두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상자들의 업적:
각 수상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높은 업적을 이루어내며, 이번 수상을 통해 그들의 노력과 재능이 인정받았습니다.

미술계의 빛나는 별, 이중섭 미술상

미술계의 영광:
이중섭 미술상은 한국 미술계의 빛나는 별이라 불리며, 매년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작가들이 수상을 통해 자신의 업적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미래를 이끌 미술상:
이번 수상자들은 앞으로도 국내 미술계를 이끌어 나갈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그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이 계속해서 우리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를 들고 오겠습니다.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