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배그나의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 god 김태우부터 (여자)아이들 민니까까지 다양한 아티스트 참여!

배그나의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 god 김태우부터 (여자)아이들 민니까까지 다양한 아티스트 참여!

다양한 아티스트의 참여로 환상적인 음악적 케미 구축

배그나 (Baegna)
god의 김태우, 알리, 소향, 제이세라, (여자)아이들의 민니, 딘딘 등을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배그나의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메이크에는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함께 참여하여 배그나와 환상적인 음악적 케미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태우부터 민니까지, 다양한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음악 선사

god의 김태우부터 시작해 (여자)아이들의 민니까지
god의 김태우부터 (여자)아이들의 민니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하였다. 이로써 한때 총괄하던 윤일상의 손에서 벗어나 새로운 해석과 색깔을 선보이며 리메이크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고병식과 이형성의 만남, 음악적 케미로 승부수

배그나와 작곡가들의 협업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은 과거 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를 담당하며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이번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를 통해 두 사람은 배그나와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케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마성의 조합, 배그나의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한 곡들의 특징

다양한 음악적 케미로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
각 아티스트들이 ‘가슴으로 운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함에 따라, 리메이크된 곡들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god의 김태우부터 (여자)아이들의 민니까지 다양한 음악적 케미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참여로 빛나는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

음악적 다양성의 즐거운 만남
god의 김태우, 알리, 소향, 제이세라, (여자)아이들의 민니, 딘딘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더욱 다채로워진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는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각자의 개성을 담은 곡들은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어지는 내용은 다음 글에서 다루겠습니다.
여행 없이도 즐기는 글로벌 미식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